HilltopAds에는 광고주가 높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용한 도구가 많이 있습니다:
- 관심사 기반 및 키워드 타겟팅.
- 자동 최적화.
- 트래픽 세분화...
그리고 훨씬 더.
그리고 오늘 여러분의 광고 경험을 변화시킬 새로운 놀라운 기능을 발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CPA Goal 또는 SmartCPA. 이 글에서는 CPA Goal의 의미, 장점과 단점, 설정 과정을 살펴볼 것입니다. 또한 CPA Goal로 첫 번째 테스트를 훨씬 더 쉽고 수익성 있게 진행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시작해보자!
CPA 목표란 무엇인가요?
먼저 CPA 목표의 배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CPA(전환당 비용)는 광고주가 각 전환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하는 가격 모델입니다.
CPA = 지출 / 전환 수입니다.
예를 들어 광고주의 비용이 약 $100이고 전환 수가 20건인 경우: CPA = 100 / 20 = $5.
참고로 HilltopAds에서 광고주는 CPM(1,000회 노출당), CPA(전환당) 또는 CPC(클릭당) 단위로 트래픽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전환 비용에 대한 이해 덕분에 광고주는 트래픽 소스에 대한 비용을 최적화하고 그 효과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광고주는 광고 예산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 제때에 수동으로 이러한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의 슈퍼맨은 CPA 목표 모델입니다. CPA 목표 또는 스마트CPA는 전환이 주요 광고 KPI인 광고주가 설정된 전환 비용에 따라 실적이 저조한 트래픽 영역을 캠페인에서 자동으로 삭제할 수 있는 최적화 툴입니다.
CPA 목표의 장점과 단점:
CPA Goal에는 다음과 같은 주요 이점이 있습니다:
- 자동으로 광고 캠페인을 최적화합니다;
- 추가 지출로부터 안전합니다;
- 쉽고 유연한 구성.
그리고 몇 가지 도전 과제도 있습니다:
- CPA 목표가 올바르게 작동하려면 Postback를 설정해야 합니다;
- 테스트 기간에는 약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 테스트용으로만 CPA 목표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하지만 언급된 모든 문제를 성공적으로 피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각 도전 과제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고 나중에 어떻게 작업할 수 있는지 이해해 보겠습니다.
CPA 목표는 어떻게 작동하나요?
우선 CPA 목표 도구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봅시다. 먼저, 광고주는 광고 시스템이 자동으로 트래픽 소스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규칙을 지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전환 수, 전환당 비용, 정확한 국가에서의 전환당 비용, 최대 CPM 등입니다.
CPA 목표 캠페인이 활성화되면 광고 시스템은 각 트래픽 영역이 규칙을 준수하는지 확인합니다. 일부 영역이 규칙을 준수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되면(예: X 영역에서 전환 비용이 필요한 것보다 높은 경우) 시스템 자체에서 활성 트래픽 소스 목록에서 해당 영역을 비활성화합니다.
CPA에서 HilltopAds 목표 광고 캠페인을 설정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자, 이제 CPA 목표 캠페인 설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 준비가 되었습니다. 먼저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HilltopAds에 광고주로 등록하기. 그런 다음 캠페인 관리 섹션을 클릭하고 캠페인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CPA 목표는 Popunder 광고 포맷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및 모바일 모두). 따라서 광고 형식 목록에서 Popunder를 선택합니다. 광고 형식 목록에서 유형 필드에서 CPA 목표 옵션을 선택합니다.
캠페인 생성 프로세스, 타겟팅 설정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도움말 센터의 자세한 가이드. 따라서 우리는 즉시 CPA 목표의 규칙을 설정합니다.
HilltopAds CPA 목표 설정
작업해야 하는 섹션은 두 가지입니다.
에서 지리적 위치 및 가격 섹션에서 타겟팅된 GEO의 전환당 비용을 USD로 지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CPA 오퍼로 작업하는 미디어 구매자가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따라서 오퍼를 선택할 때 설명에서 사용 가능한 국가(GEO)와 요금을 확인해야 합니다. 미국에서 프로모션해야 하는 VPN 오퍼를 선택했고 요금이 $0.5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HilltopAds에서는 미국을 지정해야 합니다. 국가 필드에 0.5를, 그 옆 필드에 0.5를 입력합니다.
여러 국가가 있는 경우 새 규칙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규칙은 최대 100개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규칙은 AND 논리로 연결됨).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CPA 목표 옵션 섹션입니다. 여기에 들어가야 합니다:
- 지정 최적화 시작 옵션을 설정합니다. 기본적으로 최적화는 2건의 전환이 발생한 후 시작됩니다. 따라서 필요한 전환 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ROI (투자 수익률). HilltopAds 시스템은 캠페인당 ROI를 자동으로 계산합니다. 예를 들어, ROI가 약 30%가 되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시스템이 이를 계산하여 비용과 수익을 지정된 ROI 이내로 유지합니다. 이 기능은 개인 매니저에게 요청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최대 CPM - 거기에서 지정된 비율 내에서 유지해야 하는 최대 CPM 비율을 지정해야 합니다. 이 규칙을 설정하면 전환율이 엄청나게 높은 한 트래픽 영역에 모든 비용을 지출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설정이 완료되면 잊지 말고 캠페인 추가 버튼을 눌러 설정을 저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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